김방훈 제주도지사 후보(자유한국당)가 제주시 도남동 일대 상가 등 거리 곳곳을 누비며 게릴라 유세를 이어갔다. 

김방훈 제주도지사 후보(자유한국당)가 제주시 도남동 일대 상가 등 거리 곳곳을 누비며 게릴라 유세를 이어갔다. 

김방훈 후보는 11일 오전 7시 30분 제주시보건소 사거리에서 아침인사를 시작으로 제주시 건입동과 일도동의 중심지인 동문로타리를 찾아 유세를 펼쳤다.

이 자리에서 김 후보는 "서민과 중산층이 잘 사는 제주도를 만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전통시장과 재래시장을 살리기 위해 기존 카드 수수료를 0.8%에서 0.5%로 낮추겠다"며 "청년 창업을 유도해 지원하는 등 젊음과 생동감 넘치는 시장 만들기 프로젝트를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방훈 후보는 "가장 깨끗한 김방훈만이 정직하게 제주 발전을 위해 노력할 사람이다. 진심이 통하는 제주도지사가 누구인지 마음으로 성찰하고 투표해 달라"며 지지를 당부했다.

이어 김 후보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유세차량으로 이동하며 게릴라 유세를 펼쳤다. 제주대학교를 찾은 김 후보는 "제가 도지사가 되면 대학생들이 등록금 걱정 하지 않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후보는 이후 제주시 구세무서 사거리에서 유세를 갖고 "소신 있는 선택만이 제주의 미래를 밝게 한다. 제주를 가장 잘 아는 김방훈에게 제주를 재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가장 깨끗한 김방훈만이 정직하게 제주 발전을 위해 노력할 사람이다. 진심이 통하는 제주도지사가 누구인지 마음으로 성찰하고 투표해 달라"며 적극적인 투표와 지지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