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있고 능력있는 도의원으로...

김동욱 제주도의원 훕노(자유한국당, 외도.이호.도두동)는 지난 11일 오후 7시 외도부영2차 입구 진영마트 앞에서 마지막 총력 유세를 펼쳤다.
김동욱 제주도의원 후보(자유한국당, 외도ㆍ이호ㆍ도두동)는 지난 11일 오후 7시 외도부영2차 입구 진영마트 앞에서 마지막 총력 유세를 펼쳤다.

김동욱 제주도의원 후보(자유한국당, 외도ㆍ이호ㆍ도두동)는 지난 11일 오후 7시 외도부영2차 입구 진영마트 앞에서 마지막 총력 유세를 펼쳤다.

김동욱 후보는 이날 유세를 통해 “아직 우리 지역은 재선 도의원이 없었다”며 “재선 도의원이 되면 초심을 잃지 않고 더 힘있고 능력있는 도의원으로 거듭나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후보는 “엄마 아빠가 행복한 마을, 아이 키우기 좋은 마을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가장 큰 공약으로 내세운 외도중학교 설립문제도 2달 뒤 예정돼 있는 중앙투자심사에서 꼭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4년 전 선거를 치루며 절대 네거티브 선거, 비방선거를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었다”며 “이번 선거에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깨끗하고 투명한 정책선거로 이끌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소음 없는 선거를 하려고 했으나 이 지역 특성상 이주민들에게 알릴 방도가 없어 확성장치를 통해 주민들께 소음피해를 준 점 죄송하고 많은 양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김 후보는 “그동안 지지해주시고 응원해 주신 주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공약 사항은 절대 도의원 혼자 이룰 수 없는 일이다. 항상 주민들과 소통하며 함께 힘을 합쳐 약속을 지켜나가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김 후보는 “‘선거란 누굴 뽑기 위해서가 아니라 누구를 뽑지 않기 위해 투표하는 것’이라는 플랭클린 아담스의 명언이 있다”며 유권자들의 투표를 독려했다.

김도욱 제주도의원 후보.
김동욱 제주도의원 후보.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