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을 하루 앞두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더불어민주당을 선택해 달라"는 성명을 냈다.

더민주 제주도당은 "6월 13일은 제주특별자치도의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날이 될 거라 믿는다"며 "반드시 투표장에서 새로운 제주를 만드는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도당은 "자신의 유불리만 따져 탈당해 이번 선거를 치르는 후보들과 한반도의 평화를 반대하고 문재인 정부의 발목만 잡고 있는 자유한국당 등을 투표로 심판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도당은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 힘 있는 지방정부의 탄생을 위해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과 당 후보들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간절히 호소드린다"며 "여러분의 한 표가 나라다운 나라를 위한 개혁의 동력에 힘을 보태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도당은 "여러분의 투표로 새로운 제주특별자치도를 선언하는 선거가 될 것"이라며 "겸손한 자세로 제주도민을 섬기면서 중앙정부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도당은 "문재인 정부를 믿고 더불어민주당을 믿어주기 바란다"며 "문재인 정부가 보여줬던 지난 1년 간의 적폐청산과 국가 대개혁, 경제혁신의 모습을 제주에서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