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대변하겠다"

백성철 제주도의원 예비후보(자유한국당, 오라동).
백성철 제주도의원 후보(자유한국당, 오라동).

백성철 제주도의원 후보(자유한국당, 오라동)는 지난 11일 "연미마을 서쪽 게릴라 유세현장에서 더욱 낮은 자세로 지역주민과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백성철 후보는 "오라동민의 입장에서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데 적극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백 후보는 “지역의 현안문제를 접근함에 있어서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적용될 수 있는 정책개발을 통해 사회적 가치가 정당하게 분배 될 수 있는 정치를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유권자들의 표심을 파고들었다.

이날 백 후보는 “선거운동원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그리고 오라동의 지역유권자들에게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주시고 베풀어 준 관심과 사랑에 가슴 깊이 감사드린다”며 “늘 고마움을 가슴속에 간직하고, 지금껏 생활했던데로 초심을 잊지 않고 지역을 위해 봉사하며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백 후보는 “6.13지방선거는 성숙한 시민의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는 것인 만큼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이며 일상으로 돌아가 따뜻한 이웃들과 서로를 배려하고 이해하며 아픈 마음을 보듬아 줄 수 있었으면 한다”며 "선거로 인해 가슴 아프고 섭섭했던 부분은  흘흘 털어낼 수 있는 넓은 아량으로 지역민을 통합할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