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용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송산·효돈·영천동)는 지난 11일 토평신협 삼거리에서 마지막 총력 유세를 개최했다.
김주용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송산·효돈·영천동)는 지난 11일 토평신협 삼거리에서 마지막 총력 유세를 개최했다.

김주용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송산·효돈·영천동)는 지난 11일 오후 7시 토평신협 삼거리에서 마지막 총력 유세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첫 찬조연설로 나선 조정식 국회의원은 “지역의 산적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힘 있는 집권여당 후보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주면, 이 지역의 위성곤 국회의원과 더불어 제가 국회에서 필요한 지역 예산을 확보 할 수 있도록 확실히 뒷받침 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주용 후보의 선대본부장을 맡은 김석찬본부장은 “이번 선거에서 영천동민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드리며 영천동민의 단합으로 김 후보를 당선시켜 달라”며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연단에 오른 김 후보는 “이 자리에 서기까지 보내주신 영천동민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린다. 이전 선거에 승리해 일로써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 후보는 “이번 선거는 침체된 지역 분위기를 바꾸는 중대한 선거이다. 송산, 효돈, 영천동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저 김주용을 선택해 달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달라”며 피력했다.

김 후보는 선거운동이 끝나는 12일 자정까지 철야 유세를 이어가며 마지막까지 지역주민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