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서 펼쳐지는 한국 응원 ‘붉은 물결’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4년 만에 찾아온 세계적인 축구 이벤트를 기념해 태극전사의 선전을 기원하는 대규모 응원전을 펼진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4년 만에 찾아온 세계적인 축구 이벤트를 기념해 태극전사의 선전을 기원하는 대규모 응원전을 펼진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4년 만에 찾아온 세계적인 축구 이벤트를 기념해 태극전사의 선전을 기원하는 대규모 응원전을 펼진다.

신화테마파크 내 대형 스크린에서 경기를 생중계해 마치 러시아 경기장에 와있는 듯한 현장감을 제공하고 개막일 지난 6월 14일부터 결승전 7월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마련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신화테마파크 축구 응원전은 6월 18일 스웨덴전과 24일 멕시코전, 27일 독일전을 비롯해 7월 11일과 12일에 열리는 4강전, 14일 3·4위전, 16일 결승전까지 이어져 현재 계획된 한국전 두 번의 경기는 물론 토너먼트 진출 시 대진이 예상되는 전 경기 일정에 맞춰 개최된다.

특히 오는 18일 스웨덴전에서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첫 승리를 염원하며 제주 유나이티드 축구 선수들과 함께 관람하는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경기 시작 전인 오후 7시 반부터 제주 유나이티드 소속 류승우, 이창민 선수의 축구공 저글링 퍼포먼스와 사인볼 증정 이벤트가 진행돼 축구 팬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매 경기가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후 9시에서 오전 3시 사이에 진행됨에 따라 신화테마파크는 오후 6까지인 정규 운영시간과 별도로 각 경기의 시작 시간을 고려해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 사이 특별 개방을 실시하고, 경기 종료 후 폐점하게 된다.

또한 축구 축제의 뜨거운 열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경기 전과 하프타임 등 사이사이에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K-POP댄스, 스페셜 DJ 공연, 마술쇼, 드럼 및 밴드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띄우고 본 경기가 시작하면 대형 전광판에서 나오는 중계 영상을 보며 단체 응원을 할 예정이다.

전 세계의 축제에 걸맞게 세계의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돼 있다. 응원의 흥을 돋워줄 한국식 프라이드 치킨과 감자튀김, 피자를 비롯해 아사히, 버드와이저, 칭따오, 타이거, 카스를 비롯한 세계맥주와 클래식 마가리타, 크러쉬드 체리, 모히또, 라즈베리 진 등 여름 칵테일도 준비돼 있다. 각 경기 일정에 맞춰 스페셜 메뉴도 선보인다.

오는 18일 스웨덴전에는 스웨덴식 미트볼, 24일 멕시코전에는 칠리 치즈 나쵸, 27일 독일전에는 소시지와 독일식 김치인 사우어크라우트, 독일식 핫도그를 한정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모두 1만원대. 빨간색 의상을 착용할 시 10%, 대한민국이 승리하면 50%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응원전에 결코 빠져서는 안될 다양한 응원용품도 준비돼 있다. 부부젤라, 공식 슬로건 응원용 머플러, 악마뿔 머리띠, 나팔, 짝짝이 등은 신화테마파크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대한민국 승리 기원’ 프로모션도 놓치지 말자. 한국전 경기가 있는 6월 18일, 24일, 27일에 신화테마파크를 방문하면 대인 소인 각각 8천원과 6천원이 할인된 3만 1천원, 2만 3천원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범핑 튜브카 또는 가상현실(VR)어트랙션 1회 이용권이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