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렛츠런파크에서 이벤트를 즐기는 커플모습.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는 오는 24일 부부와 연인, 친구를 위한 ‘커플 명랑 운동회’를 개최한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는 오는 24일 렛츠런파크 광장 일원에서 부부와 연인, 친구를 위한 ‘커플 명랑 운동회’를 개최한다.

렛츠런파크를 방문한 남녀 커플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이벤트 개최 해 푸짐한 경품과 제주지역 유명 관광지 입장권을 나눠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친구·연인·직장동료·가족 등 마음이 맞는 남·녀 2인이 1개팀을 구성해 팀 대항전 형식으로 치러진다. 사랑의 림보 통과하기, 사랑의 빼빼로 과자 먹기, 한마음 달리기 등 총 7가지의 커플 게임을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하게 되며, 응원전 등 다양한 게임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마사회는 최종 우승팀에게는 국내 여행 상품권, 호텔 숙박권,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주관사인 ㈜제주청년피앤씨(010-3692-3313)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행사당일 현장접수도 진행된다.

또한 렛츠런파크가 보유한 말테마파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천연기념물 제347호로 지정돼 있는 제주마의 질주가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렛츠런파크 제주 윤각현 본부장은 “이색 커플 이벤트를 통해 렛츠런파크와 제주 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행사에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이 렛츠런파크 제주의 말테마파크에서 달달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