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수요일 제외, 매일 운영

지난해 렛츠런파크 워터파크를 즐기고 있는 어린이들.
지난해 렛츠런파크 워터파크를 즐기고 있는 어린이들.

가족형 말테마파크 렛츠런파크 제주가 지역민을 위한 저렴한 워터파크로 변신한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은 오는 29일부터 말(馬)을 테마로 한 물놀시설인 ‘렛츠런파크 제주와 함께하는 포니 워터파크’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워터파크는 오는 9월 2일까지 수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운영한다. 해발 400미터의 깨끗한 수질, 넓은 그늘 지역과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지난해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렛츠런파크 제주의 어린이 전용 물놀이 시설이 올해 워터파크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1000여 명을 도시에 수영할 수 있는 ‘포니 워터파크’에는 대형 워터 슬라이드와 대형 수영장, 유아 전용 풀장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이 이외에도 물로켓 만들기 체험과 친환경 헤나 체험, 어린이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경마가 시행되는 금, 토, 일에는 렛츠런파크 제주 입장고객이라면 누구나 단돈 2000원으로 물놀이와 말 테마파크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경마가 없는 평일(월, 화, 목)에는 3000원의 어린이 입장료만 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렛츠런파크 제주 윤각현 본부장은 “지역민들에게 다가올 더위에도 시원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세계적인 테마파크 못지않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