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 질적 성장 도모 위한 창의적 과제 발굴
제주관광 외부과제 공모 시작(오는 25 일부터 7월 13까지 접수)

제주관광공사는 ‘제주관광 질적성장지표 관리 내실화’라는 주제로 지난 21일 제18차 제주관광 미래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제주관광공사는 ‘제주관광 질적성장지표 관리 내실화’라는 주제로 지난 21일 제18차 제주관광 미래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제주관광 질적성장지표 관리 내실화’라는 주제로 지난 21일 제18차 제주관광 미래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제주관광의 질적성장을 관리하기 위한 현재의 정책지표와 관련 사례 등을 살펴보고 지표개발과 관리에 관해 민, 관, 이해당사자간의 논의가 진행됐다.

또한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25일부터 7월 13일까지 제주관광 질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창의적 과제를 발굴하고 대내·외 관광전문가들의 다양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외부 전문가 대상으로 연구과제를 공모한다고 22일 밝혔다.

연구주제는 자유주제로 제주관광 질적 성장을 위한 정책연구와 제주관광 진흥사업 효율화를 위한 관광진흥사업 분석연구 등이다.

공모대상은 관광 관련 기술 및 정책을 연구하는 연구기관 또는 단체, 고등교육법에 의한 대학, 전문대학 등 학교 및 부설연구소, 관광 관련 기술 또는 학식을 갖춘 전문가 등 다양한 전문기관 및 전문가가 참여 가능하다.

총 3편의 과제를 선정하게 되며, 연구비는 편당 7백만 원이 지급된다.

제주관광공사 외부공모과제 공고는 6월 25일 이후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관광공사 연구조사센터(064-740-6077)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