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제주 해변경주 개최...경품·상품권 팡팡
렛츠런파크 제주 해변경주 개최...경품·상품권 팡팡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8.07.0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8일, 곽지 해주욕장 개최
2017년 해변경주 모습.
2017년 해변경주 모습.

한국마사회가 해변경주를 관람하는 관광객을 위해 풍성한 경품과 상품을 나눠준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는 제주도 토종말인 제주마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대표 관광상품 개발을 위해 제주마 혈통의 경주마들이 곽지 해수욕장 백사장을 달리는 ‘경주마 해변경주’를 오는 7월 8일 개최한다.

이날 해변경주를 관람하는 관람객들은 다양한 경품과 상품권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우선 오후 4시와 5시 두 번에 걸쳐 경주마 8두가 해변을 따라 질주하는 250m 레이스를 관람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우승마 맞히기 응모권을 배부할 예정이다.

우승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 25대와 총 2000만 원 상당의 지역상생상품권을 나눠준다. 지역상생상품권은 곽지 해수욕장 지역 편의점 및 식당 등 소상공인 음식점과 상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색 이벤트로 사람과 경주마가 대결하는 달리기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주마는 150m 지점에서, 사람은 50m 지점에서 각각 출발해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는지를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관람객들이 직접 참가해 즐길 수 있는 미니호스 포토존, 어린이 버블아트, 페이스페인팅, 말인형 아트토이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