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팜 제주, 해바라기 축제 13일 개최
렛츠런팜 제주, 해바라기 축제 13일 개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8.07.1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팜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해바라기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팜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해바라기 축제를 개최한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팜(목장장 양영진)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해바라기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를 슬로건으로 열리는 렛츠런팜 해바라기 축제는 1만 5000㎡의 들판에 조성된 해바라기 재배단지가 조성돼 그 일대를 완전히 노란색으로 물들인다.

해바라기가 가득한 들판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에선 추억의 보물찾기, 해바라기를 배경으로 추억 만들기 포토존,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대규모 해바라기밭 인근에 푸드트럭 존과 해바라기 제품 판매 공간이 구성돼 풍성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또 국내 최고 몸값을 갖고 있는 씨수말과 목장 꽃밭을 따라 자전거를 탈 수 있고, 30분 코스 말산업 트랙터 마차 투어도 운영된다.

렛츠런팜 해바라기밭.
렛츠런팜 해바라기밭.

씨수말과 경주마들이 생활하고 있는 렛츠런팜 제주는 4월 유채꽃, 5~6월 양귀비꽃, 7~8월 해바라기를 심어 말과 한라산 그리고 꽃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매년 방문인원이 급증해 최근에는 연간 20만 명의 관광객이 찾는 관광명소로서 급부상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팜 양영진 목장장은 “‘말과 산 그리고 꽃이 조화를 이루는 목장’을 만들기 위해 연 4회 대규모 꽃밭 조성을 정례화하고 고객 행사를 점진적으로 확대하는 등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에게 이색적인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