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1명을 초청해 팀 미션, 경품 추첨, 브릭 아트 제작 등 다양한 행사 진행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오는 27일, 개관 5주년 이벤트 ‘던전앤박물관 시즌5_CODE 10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던전앤박물관’은 박물관의 일상적인 공간을 마치 ‘던전’처럼 적극적인 참여와 도전의 공간으로 재해석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넥슨컴퓨터박물관의 연례 행사다.

시즌5를 맞이한 올해는 ‘CODE 101’이라는 부제와 함께 지난 5년 동안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관람객과 도민, 어린이자문단 등 총 101명을 초청해 팀 미션, 경품 추첨, 브릭 아트 제작 등 이색적인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던전앤박물관 시즌5_CODE 101’은 27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행사 참여자들은 우선 박물관 곳곳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팀 별로 부여된 미션을 해결하면서 ‘CODE 101’의 비밀을 풀어내야 한다.

그 과정에서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박물관의 비밀스러운 장소나 특별한 소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주어진 미션을 완료한 팀에게는 닌텐도 스위치, 드론, 캐릭터 피규어, 박물관 굿즈 등 푸짐한 상품이 걸린 경품 뽑기의 기회가 주어진다. 

신청접수는 19일 오전 10시부터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블로그(http://blog.nexoncomputermuseum.org)를 통해 선착순 사전 접수를 받는다. 2인에서 4인까지 팀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신청한 팀에게는 별도의 안내와 함께 행사 당일 박물관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나 선발 인원이 제한적이기에 참여를 원한다면 가능한 사전신청을 하는 편이 좋다. 매년 7월 27일에 증정했던 개관 1-4주년 배지를 지참할 경우, 지난 5년 간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배지 개수에 따라 특별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넥슨컴퓨터박물관 개관 5주년 이벤트 '던전앤박물관시즌5_CODE 101' 포스터.
넥슨컴퓨터박물관 개관 5주년 이벤트 '던전앤박물관 시즌5_CODE 101' 포스터.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