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슬라이드… 극강의 스릴감 ‘기대’

제주신화월드는 신화워터파크를 오는 8월 3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제주신화월드는 신화워터파크를 오는 8월 3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제주신화월드가 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신화워터파크’를 오는 8월 3일 공식 개장한다.

신화워터파크는 제주 유일의 대형 워터파크 시설로 총 면적 1만 7792㎡, 동시 수용 인원은 최대 3400명이다. 야외 파도풀을 포함한 실내외 13종의 풀과 6종의 슬라이드 등 총 19개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췄다. 야외 카바나, 자쿠지 시설, 찜질방 등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부대시설도 마련돼 있다.

캐나다의 프로슬라이드 테크놀러지(ProSlide Technology Inc.)사가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슈퍼 크리퍼 코일’과 ‘자이언트 더블 리프’는 짜릿하고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할 신화워터파크의 대표 어트랙션이다.

슈퍼 크리퍼 코일은 250m 길이의 롱 워터 슬라이드에서의 고속주행이 특징으로, 곡선을 통과할 때 느껴지는 원심력과 중력 가속도가 아찔한 쾌감을 선사한다.

자이언트 더블 리프는 4인승 리프 튜브에 탑승한 후 70도 이상의 각도로 꺾이며 15m 규모의 초대형 잎사귀 모양의 웨이브 경사로를 최대 순간시속 40Km로 즐기는 슬라이드다. 20m 높이로 무중력 상태의 초대형 스윙을 통해 극강의 스릴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웨이브 풀’과 ‘샌드 캐슬 스파’,  ‘버블팝’, ‘빅컵’ 등도 주목할 만하다.

또한 유아 및 어린이 동반 고객들을 위해선 ‘미니 풀’과 같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은 물론 ‘제주 어드벤처’와 ‘키즈 풀’ 등과 같은 어린이 전용 시설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제주신화월드 앙지혜 회장은 “이번 신화워터파크 오픈을 계기로 제주신화월드는 신화테마파크를 비롯해 리조트 내 호텔, F&B 등 다른 시설들과의 시너지를 내면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한 자리에서 충족시키는 대체불가능한 여행지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입장권은 3만 9000원으로 성인, 소인 모두 동일하며 지금 바로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오픈 당일인 8월 3일부터 8월 10일까지는 매일 선착순 188명에게 현장에서 1+1 혜택을 증정해 동반 1인과 함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신화워터파크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와 전화(1670-8800)로 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