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멀티 어드벤쳐 패스’ 출시

제주신화월드는  대표 어트랙션 3가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 판매를 개시했다.
제주신화월드는 대표 어트랙션 3가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 판매를 개시했다.

제주신화월드가 신화워터파크 개장을 앞두고 신화워터파크를 포함한 리조트 내 대표 어트랙션 3가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 판매를 개시했다.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를 구매하면, 제주 최대 규모 워터파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화워터파크’부터 트랜스포머 캐릭터를 활용한 체험형 전시 ‘트랜스포머 오토봇 연합 인터랙티브 전시’, 라바 등 인기캐릭터로 꾸며진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신화테마파크‘까지 모두 티켓 한 장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는 1일권과 2일권 중 선택할 수 있다. 1일권은 4만 9000원으로 3개 어트랙션의 입장권을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정상가 대비 약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일권은 1일권 가격에서 1만 원 추가된 5만 9000원으로 정상가 대비 약 70%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이다. 대인과 소인 구분 없이 동일하다.

신화워터파크.
신화워터파크.

신화테마파크와 트랜스포머 오토봇 연합 인터랙티브 전시 2가지만 즐기고 싶다면 ‘신화 어드벤처 패스’를 이용하면 된다. 가격은 소인과 대인 구분없이 3만 9000원이며, 신화테마파크 1회 입장권 가격이 대인 기준 3만9000원인 것을 고려할 때 트랜스포머 얼라이언스는 무료 입장인 셈이다.

신화 멀티 어드벤처 패스와 신화 어드벤처 패스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및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용은 8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유효하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신화워터파크와 트랜스포머 체험형 전시 오픈을 앞두고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제주신화월드 대표 어트랙션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멀티 패스를 마련했다”면서 “기존 제주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짜릿하고 신나는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와 전화(1670-118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