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펼쳐지는 8월을 맞아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물총 싸움 이벤트.
'워터 워' 이벤트.

먼저 뜨거운 하늘 아래 시원한 물줄기로 더위를 날리는 워터 워(Water War)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오는 8월 6일부터 8월 19일까지 목요일을 제외한 총 12일 간 오후 1시 30분, 오후 3시 30분, 매일 2회 진행된다.

현장에서 선착순 30명까지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선착순 10명은 우비를 기념품으로 제공받고 물총을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나머지 20명은 물총을 구입해야 참여할 수 있으며, 물총과 우비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태극기를 찾아라 이벤트.
'태극기를 찾아라' 이벤트.

또한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해 진행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총 7일간 태극기 스카프를 착용한 신화테마파크 4명의 직원과 사진을 찍어 본인 SNS에 공유하면 범핑 튜브카 또는 가상현실(VR)어트랙션 1회 이용권이 제공된다.

'캐릭터 스탬프 랠리, 가위바위보' 이벤트.
'캐릭터 스탬프 랠리, 가위바위보' 이벤트.

이 외에도 ‘캐릭터 스탬프 랠리, 가위바위보’는 신화테마파크의 다양한 캐릭터와 가위, 바위, 보 게임을 진행하면서 승리해 총 6개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신화테마파크 리테일샵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1만 원 바우처 1매를 증정한다.

8월 프로모션을 비롯해 각종 혜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