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
9월 6일부터 8일까지

▲ 창작오페레타 이중섭의 배우들과 서귀포합창단 단원들이 연습을 하고 있다. ©Newsjeju
▲ 창작오페레타 이중섭의 배우들과 서귀포합창단 단원들이 연습을 하고 있다. ©Newsjeju

서귀포시 창작오페레타 ‘이중섭’공연이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 공연일정을 확정하고 8월 8일부터 티켓을 오픈한다.

서귀포시가 최초로 창작한 대표 문화콘텐츠 창작오페레타 ‘이중섭’ 공연은 9월 6일부터 7일까지 오후 7시30분, 8일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에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본 공연의 입장권은 인터파크티켓 사이트 및 ARS 1544-1555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S석 20,000원, A석 10,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각종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서귀포예술의전당 문화사랑회원은 30%, 티켓오픈일인 8일부터 17일까지 조기예매를 하는 경우와 이중섭 가족과 같은 인원수의 4인 가족은 ‘중섭 가족할인’으로 40%, 제주 4.3유족, 다문화, 다자녀, 학생, 단체(10명 이상), 65세 이상 등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창작오페레타 '이중섭'은 2016년 초연 이후 올해 3회째를 맞아 국내 탑 클래스 ‘김숙영’ 연출가를 섭외하고 완벽한 무대구성과 음악으로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선 보일 예정이다.

지난 두 번의 공연이 이중섭과 아내와의 애절한 사랑의 드라마틱한 표현에 집중됐다면 올해는 이중섭이 그림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던 철학과 그의 예술혼을 집중해 표현한다.

특히, 풍성한 볼거리를 위해 무대제작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으로 일제강점기와 한국전쟁 속에서 이중섭이 거주했던 동경, 원산, 서울, 서귀포를 중심으로 시대적인 배경에 대한 철저한 고증을 통해 공연의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한편 연출가 김숙영, 제주도립 서귀포예술단 및 김동원, 이영화, 오은경, 김유섬 등 주‧조연 등 출연진들은 본 공연의 성공을 예감하며, 무더위 속에서 막바지 연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