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라이즈 & 선셋’ 제주의 가을은 눈 뗄 곳이 없다' 발표

제주관광공사는 9월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 관광 추천 10선을 20일 발표했다.
제주관광공사는 9월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 관광 추천 10선을 발표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9월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 관광 추천 10선을 20일 발표했다.

이번 10선은  ‘선라이즈 & 선셋’ 제주의 가을은 눈 뗄 곳이 없다‘라는 테마를 주제로 했다.

제주관광 추천 10선으로 ▲밭담 사이사이로 비추는 제주의 햇살-평대리 일출, 감수굴 밭담길  ▲현세와 천국을 넘나드는 곳-효명사, 천국의 문 ▲가을 뙤약볕 피하고, 득템도 하고-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시내면세점 ▲조금 일찍 만나는 감귤의 향기–귤향과즐 체험 ▲가을을 머금은 찰나의 풍광을 보라–문도지오름 등이 있다.

또한 ▲별 하나의 추억, 별 하나의 제주–서귀포 천문과학문화관, 별빛누리공원 ▲소박하고 소담스런 소금꽃이 피었습니다–오라메밀꽃밭 ▲그의 삶이 빛났던 제주살이를 기억하며–이중섭의 예술혼 ▲청정 제주를 만나는 가장 확실한 방법–9월의 에코파티 ▲진하고 고소한 가을바다의 풍–제주 고등어 등이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10선은 가을 제주의 아침부터 해가 저문  밤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을 테마로 소개한다” 며 “해가 뜨고 질 때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제주의 빛나는 가을을 즐겨보라”고 말했다.

제주관광공사의 9월 추천 관광 10선은 제주관광정보 사이트(www.visitjeju.net)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