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 제주생태관광협회(대표 고제량)는 생태관광 테마파티 '에코파티' 9월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9월 1일 소길 풋감 에코파티를 시작으로 9월 9월 힐링하리 에코파티, 9월 30일 저지곶자왈 에코파티가 각각 개최된다.

소길리-소길마을 전경.
소길리-소길마을 전경.

소길리 마을에선 ‘소길 풋감 에코파티’ 컨셉으로 소길리에서만 볼 수 있는 풍광이 펼쳐지는 소길 마을길 탐방을 시작으로 자연의 색 풋감 염색체험, 제주를 담는 젤 향초 만들기 체험, 소길 마을 한상체험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소길리 마을 에코파티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소길리 사무소와 그 일원에서 진행된다.

하천트레킹.
하천트레킹.

최근 내창트레킹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하례1리에선 ‘주민과 함께하는 힐링하리 에코파티’ 컨셉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참가객들을 맞이한다.

하례1리 마을 에코파티는 9월 9일 하례망장포구 일원에서 진행된다.

이어 9월 추석이 끝나고 돌아오는 30일엔 저지리에서 ‘저지곶자왈 에코파티’가 진행된다.

저지리(혹곶).
저지리(혹곶).

저지곶자왈 에코파티에선 ‘곶자왈 자연 속에서 쉬는 하루’라는 컨셉으로 제주의 허파 저지곶자왈 & 저지오름 탐방을 시작으로 한국의 멋 한지공예 체험, 페이터 가든 만들기 체험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저지곶자왈 에코파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저지 농어촌체험휴양마을 체험장’에서 진행된다.

에코파티 프로그램 확인 및 참가신청‧접수는 ‘㈜티몬’ 홈페이지(www.ticketmonster.co.kr), ‘탐나오’ 홈페이지(www.tamnao.com)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세부일정은 비짓제주(www.visitjeju.net)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