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부터 즐길거리까지 올인원 패키지 CJ 오쇼핑에서 특가 판매
제주신화월드 3가지 숙박시설에 즐길거리까지 다양하게 구성
정상가 대비 50%이상 할인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CJ오쇼핑을 통해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를 특가 판매한다.

숙박부터 즐길거리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로써 새로운 제주를 즐기기 위한 모든 것이 패키지 하나에 담겼다. CJ오쇼핑에서 단독 판매한다.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는 1박권과 2박권으로 나뉜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1박권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신화테마파크 혹은 신화워터파크 입장권(투숙인원 기준 최대 4매) △모실 클럽하우스 수영장 입장권(최대 성인 2명)으로 구성되며 모든 객실은 랜딩관 디럭스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된다.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2박권은 1박권의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되는 동시에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뿐만 아니라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까지 모든 즐길거리 입장이 가능한 신화멀티어드벤처패스 2일권(투숙인원 기준 최대 4매)이 함께 제공된다.

신화워터파크.
신화워터파크.

가격은 숙박권 및 입장권 티켓을 개별적으로 구입할 때보다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1박권 18만 8000원(부가세 포함), 2박권 37만 6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여행 인원과 목적에 따라 기본 랜딩관 패키지에서 숙소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도 가능하다.

1박권에서 7만 원 또는 2박권 상품에서 14만 원을 추가하면 세계적인 호텔 체인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메리어트관 디럭스 또는 46평형 럭셔리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로 숙소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기본 상품 구매 후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비용은 투숙 당일 체크인 시 지불하면 된다.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는 29일 오후 7시 35분 CJ오쇼핑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CJ 오쇼핑 웹사이트(www.cj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