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부터 11월 4일까지
상효원 메리골드 축제

2014년 4월 25일 개원해 운영하고 있는 서귀포 돈내코 인근에 위치한 힐링 수목원 상효원에서 가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11월 4일까지 메리골드 축제를 연다.

상효원은 한반도 남단의 아름다운 섬 제주도 서귀포시 돈내코 인근에 소재한 약 5만여 평 규모에 자연 그대로인 곶자왈과 계곡, 습지, 울창한 나무들로 이뤄진 숲, 바위, 돌 모든 것이 신비롭게 느껴지는 수목원이다.

이번 가을 축제에는 가을을 상징하는 단풍나무는 물론 붉게 물든 가을을 상징하는 핑크뮬리, 황홀한 향기를 품은 금목서,은목서와 함께 메리골드 4만본을 새롭게 전시해 상효원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상효원 내에 꾸밀 예정이다.

또한, 축제 이벤트로는 상효원 메리골드축제기간 방문 사진을 SNS에 올리면 호텔숙박권, 제주사랑상품권, 상효원 연간 회원권, 미니화분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 외에도 테라리움 화분 만들기, 모스토피어리액자 만들기 체험 진행해 가을 수목원에만 느낄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도 함께 진행 된다.(단,체험은 사전 예약 시 가능)

마지막으로 상효원에 신기한 장소 한라산 산신령의 기운이 흐르는 상효동굴에서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소원목 달기 체험으로 관람객들에게 재미를 줄 예정이다.

상효원 메리골드 축제 포스터.
상효원 메리골드 축제 포스터.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