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상공회의소(회장 김대형)(이하 제주상의) 와 롯데면세점제주(주)(점장 김민열)(이하 면세점)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13일(목) 오전 롯데시티호텔 5층 문화센터에서 양측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롯데시티호텔 5층 문화센터에서 양측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제주상공회의소 회원서비스 확대사업의 일환으로 다양한 서비스혜택을 제공할 목적으로 진행됐다.

한편, 협약을 통해 롯데면세점제주(주)은 제주상의 회원사가 면세점 이용 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며 제주상의는 면세점 내 할인혜택 및 이벤트 등 홍보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도내 상공인에게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 할 예정이다.

도내 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제주상공회의소 회원이 될 수 있으며 제주상의 회원사가 회원서비스 이용 시 제주상공회의소 회원사업부로 문의하면 추가적으로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제주상의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도내 상공인들이 롯데면세점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면세점 이용 뿐만 아니라 업종에 관계없이 회원사를 위한 서비스를 다양하게 확대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