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식)은 2019학년도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 입학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계획을 수립했다.

2019학년도 유치원‧중학교 입학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신청 서류 접수는 9월 2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초등학교 입학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신청 서류 접수는 10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서류 접수는 해당 유치원‧학교 및 서귀포시교육지원청 교수학습지원과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서귀포시교육지원청에서는 각 학교에 안내하고 관련 계획 및 구비서류 양식은 서귀포시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서귀포시특수교육지원센터 자료실 158~160번에 탑재했다.

또한 어린이집 및 관련 병‧의원, 주민센터에 홍보물 및 학부모 교육 자료를 배포해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에 대한 이해를 돕고 우리 학생들의 장애를 조기 발견해 개개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받고 자신의 꿈과 희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홍보 요청했다.

2019학년도 유치원‧중학교 입학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관련 특수교육운영위원회는 10월 24일에, 초등학교 입학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관련 특수교육운영위원회는 11월 27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