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1일부터 26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 및 공연
한가위 댄스파티, 민속놀이마당, 전통민요 콜라보

▲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추석맞이 한마음 축제(Full Moon Festival)’를 개최한다.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추석맞이 한마음 축제(Full Moon Festival)’를 개최한다. ©Newsjeju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추석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추석맞이 한마음 축제(Full Moon Festival)’를 개최한다.

신화테마파크 메인스트리트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전통 민속놀이를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민속놀이마당’이 펼쳐진다. 오전 11시, 11시 30분, 오후 1시, 2시 30분, 5시, 일일 5회에 걸쳐 진행되며 제기차기, 줄넘기, 윷놀이, 팔씨름, 투호를 비롯해 윙클, 핑클과 함께하는 줄다리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체험하며 명절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풍성한 한가위 공연도 준비돼 있다. 메인 스트리트에서는 오후 4시에 ‘한가위 댄스파티’ 공연을 진행하며, 오스카 밴드의 아리랑 연주와 셔플 아리랑 플래시몹,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강강술래까지 명절의 흥겨움을 함께 나눌 수 있다. ‘한가위 댄스파티’ 공연 후에는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화테마파크 엔터테인먼트팀이 선보이는 색다른 콜라보 공연도 마련됐다. 센트럴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전통민요 콜라보’는 달타령과 강강술래를 중심으로 우리나라 전통민요와 우크라이나의 전통춤 호파크 공연이 한데 어우러져 신화테마파크에서만 볼 수 있는 콜라보 공연의 재미를 더했으며, 12시와 오후 2시 하루 두 번 진행한다.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 내에 위치한 신화테마파크는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인 투바앤의 캐릭터들로 꾸며진 야외 테마파크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인 라바를 비롯한 오스카, 윙클 베어 등 투바앤의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는 추석 연휴 5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상 운영되며, ‘추석맞이 한마음 축제’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