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생 대상 이벤트로 경품 당첨자 13명에게 노트북, 태블릿PC 등 지급

 

▲ NH농협은행 제주대학교지점은 지난 1일 지점 객장에서 제주대학교 등록금 납부 이벤트 경품 공개추첨을 가졌다. ©Newsjeju
▲ NH농협은행 제주대학교지점은 지난 1일 지점 객장에서 제주대학교 등록금 납부 이벤트 경품 공개추첨을 가졌다. ©Newsjeju

NH농협은행 제주대학교지점(지점장 이영호)은 지난 1일 지점 객장에서 제주대학교 등록금 납부 이벤트 경품 공개추첨을 가졌다.

NH농협은행 제주대지점은 이날 1등으로 뽑힌 진○○학생에게 100만 원 상당의 노트북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2등 장○○학생에겐 태블릿PC(70만 원 상당), 3등 정○○학생은 여행상품권(50만 원), 행운상 10명에겐 스타벅스 기프티콘(3만 원)이 지급된다.

제주대학교 등록금 납부이벤트에는 제주대학교 2학기 등록금 납부 기간인 지난 8월 23일부터 9월 21일까지 전국 농협에 등록금을 납부한 제주대 대학생 및 대학원생 전원이 자동으로 응모됐다.

이날 경품 추첨행사에는 문성빈 제주대 총학생회장, 김미희 제주대 총여학생회장, 이규열 제주대 재정과장 등이 참석했다.

문성빈 제주대 총학생회장은 “제주대 학생들을 위해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농협과 제주대 학생들간 다양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학생들의 복지를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농협과 함께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