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읍초등학교는 지난 2일 성읍무형문화재 전수관 공연장에서 '제9회 푸른 꿈, 행복 나눔 음악회'를 개최했다. ©Newsjeju
▲ 성읍초등학교는 지난 2일 성읍무형문화재 전수관 공연장에서 '제9회 푸른 꿈, 행복 나눔 음악회'를 개최했다. ©Newsjeju

성읍초등학교(교장 윤성희)는 지난 2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제9회 푸른 꿈, 행복 나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학부모 및 어르신, 지역 주민을 모시고 성읍무형문화재 전수관 공연장에서 정의골 꿈나무들의 재주와 끼를 자랑하며 감동이 있는 문화예술축제의 장을 만끽했다.

연물공연, 허벅장단과 민요공연, 현악4중주, 바이올린 연주, 플루트 연주, 핸드벨 연주, 혼디 놀멍 부르멍 제주어 노래 공연, 리듬합주, 난타, 블랙라이트 퍼포먼스, 교육마술, 방송댄스, 탈춤, 치어댄스 등 총 16개의 공연 프로그램과 방과후 미술반, 로봇과학반, 생활영어반 등 총 10개 과정의 활동결과물 전시를 통해 그동안 배우고 익힌 실력과 솜씨를 많은 관객들 앞에서 자신 있게 뽐내고 자랑하며 알차고 풍성한 들을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교직원들도 축하공연에 함께 참여해 ‘상어가족’율동, ‘사랑은 은하수 다방’노래와 연주를 선보였다.

올해 아홉 번째를 맞이하는 ‘푸른 꿈, 행복 나눔 음악회‘는 깊어가는 가을 아름다운 선율과 몸짓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해줬으며, 제주의 전통 문화를 지켜가는 성읍민속마을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자랑스러운 예술문화 축제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