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시설과 식음료, 즐길거리 등 5∼30% 할인

▲ 제주신화월드 모실 수영장.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모실 수영장. ©Newsjeju

제주신화월드는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를 통해 제주도민만을 위한 혜택을 더 강화키로 했다.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는 신화리워드 멤버십에 가입한 제주도민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가입하면 3개월 동안 혜택이 적용된다.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그릴'에선 메인 메뉴와 주말 브런치 뷔페를 주문하면 동일 메뉴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클럽하우스에 위치한 '파크사이드 다이닝'에선 조식과 메인 메뉴에 대한 1+1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숙박시설 혜택할인도 있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메리어트관 및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 리조트를 포함한 제주신화월드의 숙박료가 5% 할인된다.

신화테마파크와 신화워터파크, 트랜스포머 인터랙티브 오토봇 얼라이언스를 비롯한 즐길거리 입장권은 30%나 할인받을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내 직영 식음료 업장에선 20% 할인된다.

모든 할인 혜택은 현장 구매 시 적용되며, 숙박은 제주신화월드 웹사이트(http://www.shinhwaworld.com)와 전화(064-908-8888)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단, 1+1 혜택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Newsjeju

한편, 제주신화월드에선 사용금액에 따라 단계별 선물을 증정하는 ‘쓰면 쓸수록 커지는 리워드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제주신화월드 내 위치한 호텔, 레스토랑, 즐길거리 등 리워드 적립매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만 이뤄진다.

리워드 혜택은 20만 원 이상 사용 시 한정판 지드래곤 야구모자, 40만 원 이상은 테마파크 식음매장 1만 5000원 바우처, 60만 원 이상은 신화워터파크 1일 이용권, 200만 원 이상은 지드래곤 꽃길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며, 사용 금액은 계산 시 신화리워드 앱을 제시하면 자동 누적된다.

신화리워드는 제주신화월드 내 다양한 시설과 매장에서 포인트 혜택 및 특전을 누릴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신화리워드에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이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 추가 적립 및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신화리워드 포인트인 '신화달러'(SHD)는 원화(KRW) 1원을 가치를 가지며, 제주신화월드 내 시설과 매장에서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신화리워드 멤버십은 신화리워드 애플리케이션과 제주신화월드 공식 웹사이트(https://www.shinhwaworld.com)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후 신화테마파크 입구 앞에 위치한 신화리워드 멤버십 부스를 방문, 도민신분증을 제시하고 도민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다양한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