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 부터 10월26일까지 신청 접수

제주시는 2019년 3월 개원예정인 공립어린이집(가칭 ‘첨단 꿈에그린 3단지 어린이집)에 대해 위탁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가칭)‘첨단 꿈에그린 3단지 어린이집’은 제주첨단 꿈에그린 3단지 아파트 단지 내 관리동어린이집으로, 공립어린이집으로 전환을 위해 지난 1일 제주시와 무상임대 협약을 체결했다.

모집공고 기간은 지난 5일부터 오는 26일까지 22일간이며, 신청방법은 접수 기간(10월 19일 ~ 10월 26일) 내 평일 근무시간  오전 9시에서 6시까지 중에 제주시 여성가족과를 직접 방문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격은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라 사회복지법인, 비영리법인, 단체 또는 개인으로서 공고일 현재 제주시에 주소를 두고, 영유아보육법시행령 제21조에 따른 어린이집의 원장자격을 갖춘 자이다. 

위탁조건은 어린이집 운영 이 외의 목적에 수익금 사용 불가, 취약보육 2개 이상 실시(장애아통합보육은 필수) 등이다.

수탁자 선정은 제주특별자치도 보육정책위원회(또는 별도의 수탁자선정심의위원회 구성 가능) 심의를 통해 이뤄지며, 위탁기간은 위탁운영일로부터 5년이다.

한편, 제주시에는 10월 현재 총390개의 어린이집 중 16개소의 공립어린이집이 운영 중에 있으며, 이 공립어린이집 모두가 민간위탁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