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이 2018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적금 특별금리 우대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가입 가능하며, 기존 적금상품에 비해 높은 금리와 보다 쉬운 우대금리 적용 방법이 매력적인 상품이다.

1년제와 3년제 자유적립식 적금에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제주은행 영업점 창구를 방문해 ‘매일모아부금’에 가입하거나 인터넷, 모바일, 전화로 ‘사이버우대매일부금’에 가입하면 1년제 최고 3.85%, 3년제 최고 4.0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종료일인 12월 31일까지 해당 상품을 가입하면, 기본금리 1년제 연 1.85%(세전) 또는 3년제 연 2.05%(세전)에 이벤트 우대금리 1.0%p를 얹어준다.

교차거래 우대에 따라 추가로 최고 1.0%p까지 더해 높은 금리로 가입할 수 있다. 

교차거래 우대 적용기준은 ▲디지털 신규(인터넷, 모바일, 전화) ▲급여, 연금, 가맹점대금 입금 ▲주거래통장 보유 ▲신용카드 대금 결제 또는 공과금 이체로, 해당하는 각 조건별 0.5%p씩, 최고 1.0%p까지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