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부터 21일, ICC JEJU에서 개최
인테리어, 홈 스타일링, 리빙 디자인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회

▲ 2018 제주리빙앤라이프스타일 포스터. ©Newsjeju
▲ 2018 제주리빙앤라이프스타일 포스터. ©Newsjeju

(주)이상네트웍스가 주최하는 ‘2018 제주리빙앤라이프스타일’이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 1층 이벤트홀에서 열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전시에선 다양한 종류의 가구와 더불어 디자인 소품, 생활용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인테리어 가구 및 조명 등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메종드파리’는 꼬끄시그루(Coquecigrues), 마틸드엠(Mateilde M), 하모니(Harmony) 등 프렌치 감성의 가구, 조명, 소품 등 토탈 홈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란지’ 부스에선 테이블뿐만 아니라 우드슬랩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종합가구를 만날 수 있다. 자연친화적인 원목나무의 무늬와 결을 살린 ‘대양목재’ 제품과 우드와 파이프라는 새로운 조합으로 만든 가구 브랜드 ‘더파이프’ 제품 또한 볼거리다.

‘까사팩토리’, ‘힐커’, ‘핸슨소파’는 스타일과 감성을 살린 디자인 가구로 다양한 컬러와 원단을 선택할 수 있어 취향을 담은 공간 꾸미기에 적합하다. ‘라탄팜’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사계절 야외사용이 가능한 핸드메이드 라탄가구 제품을 제작한다.

가구와 더불어 디자인 소품, 주방/생활용품 브랜드도 참여해 용도별 인테리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도블레’, 침구 및 패브릭 전문 브랜드 ‘휴플레인’, 영국 정통의 홈 프래그런스 ‘리브인컴포트’, 수입 원단으로 자체 제작한 홈 패브릭 ‘유진앳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본 전시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뿐만 아니라 신혼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 셀프 인테리어 및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전시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은 5시 반까지 가능하다.  오는 16일까지 온라인 사전등록하거나 초청장 소지(1매 2인)한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문의사항은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사무국(1688-702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