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양띠, 내여자가 아닌가봐 내남자도 아닌가봐
[원추 오늘의운세]양띠, 내여자가 아닌가봐 내남자도 아닌가봐
  • 뉴스제주
  • 승인 2018.10.18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18일 목요일 (음력 9월10일 계미)   

▶쥐띠  
현재는 답답하더라도 점차 모두 번영할 운이다. 실력을 한껏 발휘해 내 위치를 확보하라. 애정은 혼자 짝사랑하는 격. 서북쪽 길하다. 7, 8, 9월생 흰색, 검은색 옷을 입으라. 여행하면 차 조심.  
 
 

▶소띠 
 성실히 일한 만큼 대우받을 때가 드디어 왔다. 과욕보다 겸손한 태도가 필요하다. 딸도 잘 키우면 아들 이상 기쁨을 누릴 것이다. 3월생은 부부간 불만을 품는 것을 절대 피하라.  

▶범띠  
 의연한 자세로 역경을 이겨내면 원하는 것을 성취한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내일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라. 지금 달콤한 것은 독약이고, 따끔한 것은 보약이다. ㅂ, ㅊ, ㅇ 성씨는 부부 화합의 날이다.  

▶토끼띠  
 매사 순탄하나 무모한 일에 손대면 실패한다. 애정은 성급하게 굴면 안 된다. 일부러 서서히 하는 것도 필요하다. 불륜은 일생 후회할 일 생기니 정리하라. 5, 7, 9월생은 유혹에 빠질 우려가 있다. 조심하라.  

▶용띠  
 거북이 토끼를 따라잡은 것처럼 인내하면 성공의 길이 보인다. 매사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뭔가 잊은 듯한 속마음은 욕심 때문이다. 여행이라도 떠나보자. ㅁ, ㅂ, ㅇ 성씨 금전 관계로 남과 언쟁할 듯.  

▶뱀띠  
 새로운 계획으로 끈기 있게 버티고 인내하면 최상의 길이 보인다. 매사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과한 욕심은 허전함을 부른다. 돈이 있어도 함께 쓸 애인이 없구나. ㄱ, ㅎ 성씨는 후배한테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말띠  
 아무도 몰라준다고 낙심하지 말라. 때가 되면 알아줄 날이 온다. 여인 도움으로 귀인을 만날 수. 5, 7, 11월생은 이사나 변동을 준비하라. 금전 관계는 이제껏 재미 보던 것이 울상이 되는 형국이다. 그러나 기다리면 회복한다.  

▶양띠  
 새가 둥지를 떠나 방황하는 격. 약간의 고전은 면치 못하더라도 희망을 품으라. 빛이 보인다. 애정은 사랑하는 사람을 가까이 두고 고민하는 격. 길이 아니면 단념하는 것이 서로를 위하는 일이다. ㅂ, ㅅ, ㅎ 성씨 금전으로 고민할 수.

▶원숭이띠  
 남녀 사이를 이용해 이익을 챙기려 들면 재앙을 부르게 된다. 양, 용, 호랑이띠가 원망할 수 있으니 뒤처리 잘할 것. 모략을 지혜롭게 피해감이 좋겠다. 맞장구는 금물. 함께 사는 이의 고통을 알아야 할 때. 남에게 아량을 베풀라.

▶닭띠  
 얻는 것이 조금 있다고 해서 방심해서는 안 된다. 더 큰 것을 위해 더 많이 절제하라. 특히 1981년 2, 3, 6월생 애정 갈등과 직업 변동으로 처지가 안 좋다. 부모와 친지 간 눈치싸움으로 온종일 피곤한 날이구나. 

▶개띠  
 두 가지 일을 놓고 결정하지 못하고 고심하는 격. 앞길은 알아서 정하라. 시간은 금인데 놀 수도, 일할 수도 없어 답답한 심정이구나. ㅇ, ㅅ, ㅊ 성씨는 사랑을 받지도 또한 주지도 못하는 성격을 고치라.  

▶돼지띠  
 탐욕이 지나치면 자기최면에 빠져 오만불손해진다. 나를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깨달아야 할 때다. 우연한 남녀 만남으로 마음의 병이 생겨 심각할 수니 이성을 조심하라. 욕심을 버리고 서행하는 것이 좋을 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