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예회관 전시실과 야외공간에서 5일까지 진행

제24회 제주미술제 '제미재미잼잼'이 오는 11월 2일부터 5일가지 제주문예회관 전시실과 야외공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제주미술제는 미술로 한바탕 재미있게 놀아보자는 의미를 담아 '제미재미잼잼'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7개의 섹션을 마련했다.

참여 작가가 본인이 희망하는 프로그램에 신청하는 방식으로 기획됐으며, 약 370여 명의 작가들이 참여한다.

참여작가에 대한 정보는 문예회관 제1전시실에서 제공되며, 제2전시관에선 20호 이하의 원화를 출품한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된다. 3전시실에 작가들이 제작한 상품을 판매하는 장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제1전시실 라운지에선 작가들의 포트폴리오가 전시되며, 정책 세미나도 있다. 이 외에도 제주작가들의 작업실을 공개하는 '오픈 스튜디오'와 미술인의 밤 행사 등의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제주미술제 홈페이지(https://www.jejuart.org)에서 제주작가들의 정보와 행사내용 등을 살펴볼 수 있다.

개막행사인 '잼잼나이트'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문예회관에서 열린다. 디제잉 미디어아트 퍼포먼스로 오프닝 공연을 갖는다.

이번 미술제는 제주미술제 조직위원회가 주관, 한국미술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가 주최하며 제주특별자치도가 후원, 제주도립미술관, 제주문화예술재단, 제주문화예술진흥원이 협력기관으로 참여한다.

▲ 제24회 제주미술제 행사 포스터. ©Newsjeju
▲ 제24회 제주미술제 행사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