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청년 Dream 취업박람회, 10월 30일 제주한라대 컨벤션홀에서 개최

2018 청년 Dream 취업박람회가 오는 10월 30일 제주한라대학교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이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취업을 준비하는 특성화고 졸업 예정자들과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식회사 휘닉스중앙제주(주)와 람정제주개발(주), 모노리스제주파크(주) 등 도내 47개 기업체가 참여해 183명을 모집하며 채용을 위한 현장면접이 이뤄진다.

또한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은행, 농협, 제주드림타워 등 9개 기관 및 기업이 참여해 멘토링존을 운영하며, 채용계획 및 채용 시험 준비 등에 대한 구직자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구직희망자는 행사장을 방문해 이력서를 작성하고 현장등록 후 원하는 기업으로부터 심층면접과 채용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구직자들의 취업지원을 위해 당일 행사장에선 이력서 무료 사진촬영과 이력서 컨설팅, 면접코칭, 지문인식적성검사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제주특별자치도 고용센터, 제주청년센터 등 10개 기관이 참여해 청년구직자들에게 취업정보와 훈련, 청년지원 프로그램 등에 대해 안내할 방침이다.

그 외 취업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취업타로, 취업다짐 캘리그라피, 청년건강지킴 등의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YWCA 청년일자리지원센터가 주관해 치러진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