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제주마 브리더스컵 대상경주가 오는 3일 렛츠런파크 제주 제4경주로 열린다. ©Newsjeju
▲ 2018년 제주마 브리더스컵 대상경주가 오는 3일 렛츠런파크 제주 제4경주로 열린다. ©Newsjeju

2018년 제주마 브리더스컵 대상경주가 오는 3일 렛츠런파크 제주 제4경주(800m)로 열린다.

제주마 부문 최강 2세마 선발전인 이번 경주는 총상금 8000만 원을 놓고 최강의 2세 제주마들이 출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내년 제주 경마의 판세를 미리 가늠해보는 잣대로 중요한 의미가 있는 경주다.

이번 대회 최대 관심사는 ‘수사대(제주마 2세 수말)’의 활약여부다. 이번 대회 강력한 우승후보인 ‘수사대’는 통산전적 5전 전승을 기록 중이다. 지난 6월에 데뷔전을 포함해 내리 4연승을 달성했다. 

이에 맞서는 도전 세력으로는 뛰어난 데뷔 후 2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고질라(2세 수말)’와 스피드와 지구력을 고루 갖춘 ‘거승여걸(2세 암말)’, 폭발적인 추입력을 갖춘 ‘제주제왕(2세 수말) 등이 지목되고 있다.

이 외에도  초반 선행을 잡을 경우 우승 확률이 높아지는 ‘백록여걸’ 등도 이번경주에서 이변을 준비하고 있는 복병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