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전달식 개최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는 지난 3일 경주로 내 메밀꽃 단지에서 수확한 메밀 55포대(2.2톤)를  한라원에 기부하는 드림 전달식을 개최했다. ©Newsjeju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는 지난 3일 경주로 내 메밀꽃 단지에서 수확한 메밀 55포대(2.2톤)를 한라원에 기부하는 드림 전달식을 개최했다. ©Newsjeju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는 지난 3일 관람대 앞 시상대에서 경주로 내 메밀꽃 단지에서 수확한 메밀 55포대(2.2톤)를 지역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한라원에 기부하는 드림(GIVE) 전달식을 개최했다.

렛츠런파크 제주는 지난해부터 일반인의 출입이 금지된 경주로 내부의 유휴지에 4만 5000㎡에 메밀꽃과 해바라기로 계절별 플라워가든 이벤트를 개최해 올 한해 10만 명이 찾을 정도로 렛츠런파크를 알리는 관광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한라원은 기부받은 메밀을 활용해 메밀빵을 만들어 판매해 그 수익금으로 장애인들의 재활을 도울 예정이어서 의미가 더욱 깊다.

▲ 이날 행사에는 복지시설에 차량을 보급하는 '국민드림마차' 전달식이 함께 열렸다. ©Newsjeju
▲ 이날 행사에는 복지시설에 차량을 보급하는 '국민드림마차' 전달식이 함께 열렸다. ©Newsjeju

이날 행사에는 지역 교통약자 이동권 보장을 위해 복지시설에 차량을 보급하는 '국민드림마차' 전달식이 함께 열렸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경주로 내부의 유휴지에 대규모 메밀꽃과 해바라기로 개절별 플라워가든 이벤트를 개최해 한해 10만 명이 찾을 정도로 렛츠런파크를 알리는 관광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펼치겠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