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대정읍 소재 도서지역 가파도와 마라도를 방문해 주민과의 대화시간을 가졌다. ©Newsjeju
▲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대정읍 소재 도서지역 가파도와 마라도를 방문해 주민과의 대화시간을 가졌다. ©Newsjeju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20일 대정읍 소재 도서지역 가파도와 마라도를 방문해 주민과의 대화시간을 가졌다.

이 날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김영근 가파리장, 김은영 마라리장을 포함한 어촌계장 및 지역주민 20명과 주민과의 대화시간을 갖고 애로사항을 청취한데 이어 가파초등학교 등 주요시설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도서지역 마을방문 시 주요 건의사항은 △가파․마라 연료 해상운송비 지원 △쓰레기 수거용 경운기 지원 △관광객 편의를 위한 화장실 설치 △가파리 청보리축제 및 가을꽃 축제시 상설무대 설치 △마라리 주민소득사업 등이 있었다.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가파리, 마라리 도서지역에 살고 계신 주민들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으며, 도서지역 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서귀포시는 올해중으로 105개 마을 중 42개 마을을 방문해 주민과 소통할 계획이며, 63개마을은 2019년도에 순차적으로 방문할 계획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