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체험과 포토존, 다양한 이벤트 가득한 신화테마파크 스노우 빌리지'
크리스마스 맞아 ‘산타의 선물꾸러미’부터 따뜻한 온수풀을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패키지까지

▲ 신화테마파크 전경. ©Newsjeju
▲ 신화테마파크 전경.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12월, 겨울의 시작을 맞아 연말까지 리조트 곳곳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화테마파크에서만 즐기는 제주 유일의 스케이트 링크, 이색 체험이 가득한 스노우 빌리지와 함께 리조트 내 즐길거리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신화테마파크 스테이트링크. ©Newsjeju
▲ 신화테마파크 스케이트링크. ©Newsjeju

먼저 신화테마파크는 오는 3월까지 ‘스노우 빌리지’를 운영한다. 신화테마파크 야외 스케이트 링크가 올해도 역시 문을 연다. 신화테마파크 이용객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스케이트 링크 이용권을 별도로 구매해 스케이트와 안전장비를 대여할 수 있다.

▲ 신화테마파크 스노우볼 포토존. ©Newsjeju
▲ 신화테마파크 스노우볼 포토존. ©Newsjeju

스노우 빌리지에선 스노우볼 안으로 직접 들어가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스노우볼 포토존, 인공 눈을 맞으며 겨울 분위기를 미리 내보는 스노우 스트리트, 자전거 페달을 밟아 생산해낸 전기로 불을 밝히는 크리스마스 트리, 직접 조정해보는 RC카 체험존 등 다양한 이벤트존들로 겨울의 축제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테마파크 메인 스트리트에서 펼쳐지는 귀여운 캐릭터 인형들과의 포토 타임과 전문댄서들이 참여하는 플래시몹 이벤트가 추운 겨울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이벤트를 알차게 즐기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마련됐다.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 최적인 ‘산타의 선물꾸러미’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3매 △스케이트 링크 3인 이용권 1매 △식음료 이용권 1매(3만 원 상당) △스노우볼, 라바 한정판 인형, 봉제인형 자석으로 구성된 산타의 선물 교환권 1매(6만 5000원 상당)가 포함되며 가격은 9만 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또한, 2인을 위한 실속 있는 ‘플레이 위드 어스(Play with us)’ 패키지도 있다.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스케이트 링크 50% 할인권 2매로 구성된 패키지로 가격은 3만 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쌀쌀해진 날씨에 움츠린 몸과 일상에 쌓인 피로를 따뜻하게 녹이고 싶다면 신화워터파크 ‘힐링 인 제주(Healing in Jeju)’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 △신화찜질방 50%할인권 2매 △건강음료 50%할인권 2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 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신화워터파크는 동절기 기간 동안 주말 및 공휴일에만 이용 가능하다.

트랜스포머를 테마로 한 색다른 전시를 즐기고 싶다면 ‘트랜스포머 듀오 패키지’를 주목하자.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 2매 △5000원 상품 할인권 2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 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12월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s://bit.ly/2Se5QN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