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선메뉴 건강탕과 제주방어 어묵꼬지, 흑돼지 목살 스테이크
델리지아 레스토랑 상설뷔페
연말 특별이벤트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추워진 날씨와 잘 어울리는 겨울 메뉴가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도 준비된다.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는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겨울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겨울 메뉴는 겨울철 제철인 방어와 제주흑돼지를 이용한 메뉴다.

▲ 건강탕과 제주방어 어묵꼬지(왼쪽), 흑돼지 목살 스테이크(오른쪽). ©Newsjeju
▲ 건강탕과 제주방어 어묵꼬지(왼쪽), 흑돼지 목살 스테이크(오른쪽). ©Newsjeju

첫 번째 특선 메뉴는 ‘건강탕과 제주방어 어묵꼬지’다. 소갈비와 꼬리, 전복, 수삼, 송이버섯, 녹각, 은행, 새우 등으로 국물을 우려내 따듯하고 건강한 한 끼가 가능하며, 제철을 맞은 제주방어로 만든 어묵꼬지는 덤이다. 

이어 두 번째 메뉴는 나이, 성별 관계없이 인기가 있는 재료인 제주흑돼지 목살을 이용한 ‘흑돼지 목살 스테이크’다. 인기가 있는 만큼 흔한 메뉴일 수 있지만, 조금은 색다르게 산나물(명이나물)로 스테이크를 감싸, 영양은 물론 향미를 더했다. 

계절 특선 메뉴 외에,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선 점심과 저녁 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상설로 운영되고 있는 점심뷔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저녁뷔페는 주말(토, 일)에만 운영되며,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이용가능하다.

델리지아 레스토랑 상설뷔페는 연말 특별이벤트로 15% 할인된 가격에 말날 수 있다. 델리지아 레스토랑 식사 및 연회관련 문의와 예약은 064-738-64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