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 12월 한 달 동안 최대 70%의 연말 대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Newsjeju
▲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 12월 한 달 동안 최대 70%의 연말 대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Newsjeju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12월 한 달 동안 면세가의 최대 70%에 이르는 연말 대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3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중문면세점 1만 원 이용권을 증정하며, 카드사별로 무이자 할부 및 추가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BC카드와 KB카드로 30만 원 이상 구매하면 1만 원 이용권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인 12월 15일부터 31일까지 4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망토형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중문면세점과 제휴 중인 온라인여행사와 렌터카, 항공사, 선박, 관광지 등에서 배포되는 사은품 교환권을 소지하고 방문하면 제주해녀 캐릭터 기념품이나 목베개, 수딩젤, 핸드크림 등 다양한 증정품이 제공된다.

제주관광공사가 중문면세점과 연계해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면세점(www.jejudfs.com)에서도 면세가에 추가 20% 할인과 금액대별 구매쿠폰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기획전이 진행된다.

12월 동안에는 35만 원 이상 구매 시 오피셜 슬림 다이어리를,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손난로를 증정한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중문관광단지 내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항과 항만을 이용해서 제주에서 출발하는 관광객과 도민이면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고객 1인이 연간 6회, 1회당 미화 600달러까지 구매 가능하다. 

한편,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12월 한 달 동안 중문면세점 골드회원을 모집한다.

골드회원에 가입하면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일부품목을 제외한 상시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기간은 오는 12월 3일부터 31일며, 인터넷면세점 골드회원 홈페이지(www.jejudfs.com/gold)를 통해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만 거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