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티웨이항공 공동 프로모션, 겨울 시즌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제주관광공사-티웨이항공 공동 프로모션, 겨울 시즌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 이선희 기자
  • 승인 2018.12.0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눈꽃 설렘'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겨울시즌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해 제주 눈꽃 영상 댓글 남기기와 면세점 방문 프로모션을 지난 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웹사이트(www.twayair.com) 및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www.visitjeju.net)를 통해 △한라산 눈꽃 영상을 본 후 소감댓글을 남기면 케잌 교환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무료 경품 교환권을 출력하거나 사진을 찍어 중문 컨벤션센터 내에 있는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제주신화월드에 입점해 있는 신화월드면세점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목베개 및 엽서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티웨이항공 고객인 경우에는 구매고객에 한해 제주-일본 왕복항공권에 당첨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앞서 양 기관은 지난 8월 제주도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제주관광 콘텐츠 제휴 업무 협약을 체결해 이달의 놓치지말아야 할 제주관광 10선 콘텐츠를 국, 영, 중, 일 등의 4개언어로 티웨이항공 기내지에 제공하고, 국내 및 일본 관광객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매월 추진해왔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의 겨울은 동백꽃이 제주를 수놓고, 눈꽃 트레킹, 맛집 등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많다"고 전하면서 "겨울 제주에 방문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맞춤형 제주관광 콘텐츠 제공 및 면세 쇼핑의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해 제주관광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  ©Newsjeju
▲ ©News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