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무원연금공단이 6일  제주시 성심 노인요양원에서 소외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한 ‘연말, 따뜻한 김장나눔’을 실시했다. ©Newsjeju
▲ 공무원연금공단이 6일 제주시 성심 노인요양원에서 소외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한 ‘연말, 따뜻한 김장나눔’을 실시했다. ©Newsjeju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은 6일 제주시 성심 노인요양원에서 소외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한 ‘연말, 따뜻한 김장나눔’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은퇴공무원으로 구성된 제주상록자원봉사단(단장 안서조)과 공단 제주지부 직원 등 20여명이 함께 김장을 담그며 나눔을 실천했다.

▲ 연말, 따뜻한 김장나눔 행사 실시. ©Newsjeju
▲ 연말, 따뜻한 김장나눔 행사 실시. ©Newsjeju

이날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는 성심노인요양원과 성심원 사랑의 집을 통해 몸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인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됐다. 

공단 제주지부 관계자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보람됨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온정의 손길과 나눔의 문화가 지역사회 곳곳에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상록자원봉사단에서 활동하는 은퇴공무원 250여명은 지역복지시설 방문봉사활동부터 보행안전지킴이까지 매달 1회 이상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