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용·닭·돼지 지배하고 싶어?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용·닭·돼지 지배하고 싶어?
  • 뉴스제주
  • 승인 2018.12.1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13일 목요일 (음력 11월7일 기묘)

▶쥐띠  
 운이 막혔다고 한탄하지 말고 아내 말도 때로는 듣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인생은 빨리 갈 때도 있고, 나무뿌리나 바위에 부딪쳐 굽이쳐야 할 때도 있으니 자신의 무력함을 비관하지 말라. 5, 10, 12월생은 금전 거래로 주위와 불화하겠으니 신중을 기하라.
 
 

▶소띠,  
소, 용, 양띠와 뜻을 합하니 만사 형통할 운이다. 멀리 있다고 여긴 친구가 힘이 돼주고 용기도 주는구나. 2, 7, 11월생은 베푼 만큼 되돌아오니 신용과 신뢰를 소중히 여길 것. 지금은 매매 건과 투자는 금물. 붉은색이 길.  

▶범띠  
 생활의 리듬이 깨지면 전체가 흔들리는 법. 생각은 장대하고 행함은 작으니 신중을 기하라. 타인의 충고는 자기 발전과 자아 성찰의 계기가 되는 법. 3, 5, 12월생은 서, 북쪽 사람의 조언을 받아들여야 할 때. ㄱ, ㄹ, ㅊ 성씨 쥐, 범, 닭띠가 신경 쓰인다.

▶토끼띠  
 감정이 앞서면 일을 그르치는 법. 자신을 다스릴 줄 알아야 용, 닭, 돼지띠를 지배할 수 있다. 자기 반성과 채찍질이 발전의 근원임을 알 것. 심신 안정과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할 때. ㄱ, ㄴ, ㅈ, ㅎ 성씨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짐이 어떨지.

▶용띠  
 ㅂ, ㅅ, ㅇ, ㅊ 성씨는 매사 마음먹은 대로 되지 않아 자포자기 상태구나. 노력 없이 이득을 얻으려고 하지 말라. 지혜와 뜻을 모으고 시야를 넓혀 활동함이 좋을 듯. 1, 4, 8, 9월생 상대방 입장을 충분히 고려하라. 애정에 금이 간다.

▶뱀띠  
 우물 안 개구리 격.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하나도 제대로 못할까 염려된다. 도전과 용기, 모험심이 필요하다. 쥐, 토끼, 닭띠 도움을 받으면 수월하겠다. 3, 5월생은 4, 9, 12월생과 동업하면 길할 듯. 가정의 평온이 모든 것의 근원임을 알라.

▶말띠  
 임기응변이 뛰어나고 논리적인 나다. 좀더 계획적이면 금상첨화다. 지나친 눈치 작전은 자칫 달성도를 떨어뜨릴 우려가 있다. 실수를 인정하면 오히려 상대방에게 신뢰를 받는다. ㄱ, ㅇ, ㅎ 성씨 투자와 동업은 금물.  

▶양띠  
 감정 과잉은 건강에 해롭지만, 적당히 긴장하고 깨어 있을 필요가 있다. 고삐 풀린 소는 너무 자유로운 나머지 자기가 진짜 해야 할 일을 스스로 찾지 못하는 법. 쥐, 말, 돼지띠 도움을 받으면 미래 지향적이다. 남쪽에 가지말 것.

▶원숭이띠  
 자식이 품 안에서 떠났다면 놓아두라. 지나친 보호 본능이 자칫 화를 부를 수 있음을 명심하라. 무리한 욕심은 근심 걱정을 만든다. 주어진 환경을 재정돈하고, 철저한 마음의 준비가 필요할 때. 2, 4, 6월생은 찾고자 하는 님이 남, 서쪽에 있다.

▶닭띠  
 현실을 직시하라. 과거에 대한 집착은 퇴행을 자초할 뿐이다. 빛깔 없는 삶은 덧없이 흘러가 버리는 법. 미혼자는 친구가 애인이 된다. ㄴ, ㅁ, ㅊ 성씨는 동,북쪽 사람의 뜻을 따르는 것이 좋겠다. 늦은 밤길은 고민을 얻을 수.  

▶개띠  
 시작은 미비했으나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성격 탓에 끝없이 노력해 목적 달성에 도달한다. "빨리빨리"를 외치다가 힘겨운 일이 생기겠다. 느긋한 자세로 재검토함이 좋을 듯. 3, 7, 8, 12월생은 과거의 나를 잊고 자존심을 버리라. 

▶돼지띠  
 ㅂ, ㅇ, ㅊ 성씨는 무조건 사랑한다는 달콤한 사탕발림 한 마디에 마음을 빼앗기지 말고 신중을 기해 상대 내면을 보라.시간은 금이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려 주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때. 현재 업종 변경은 무리. 동쪽이 길.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