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칼호텔이 겨울을 맞아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다양한 셰프 추천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Newsjeju
▲ 제주칼호텔이 겨울을 맞아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다양한 셰프 추천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Newsjeju

제주칼호텔이 겨울을 맞아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다양한 셰프 추천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제주칼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한라’에서는 라이브 코너에 제동한우 메뉴를 추가했다. 청정 환경에서 자연 방목으로 키워낸 제동한우의 업진살, 안창살, 양지살, 치마살을 즉석에서 맛있게 구워내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이어 한일식당 ‘사라’에서도 제동한우 메뉴를 선보인다. '제동한우 토시살구이 정식'은 소 한 마리당 소량만 생산되는 귀한 부위인 토시살을 정성껏 조리한 토시살구이와 담백한 꿩만두수프, 깔끔한 메밀국수 등이 한 상에 푸짐하게 차려진다.

중국관 ‘심향’에선 겨울 코스 메뉴로 매화세트를 준비했다. 매화세트는 깊은 국물맛이 일품인 겨울 별미 굴탕면과 돼지삼겹살찜, 광동식 해산물 볶음 요리, 호부추 잡채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의 대표 메뉴인 빌레세트도 겨울을 맞아 새롭게 탈바꿈했다. 명품 안심 스테이크에는 신선한 왕새우구이를 곁들이고, 게살 타르타르와 티라미스 케이크로 에피타이저와 디저트도 새롭게 변경해 연말연시 모임에서 즐기기 좋은 로맨틱한 디너를 마련했다.

그 밖에 로비라운지에서도 허니 자몽 블랙티, 리얼 초코초코 등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제주칼호텔의 겨울 프로모션 메뉴들은 2월까지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www.kalhotel.co.kr/jeju)나 전화로 예약,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