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우수부녀회 및 지도자 포상

제주시는 지난 13일 각 읍·면·동 새마을부녀회원 등 1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2018 제주시 새마을부녀회 평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주시는 지난 13일 각 읍·면·동 새마을부녀회원 등 1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2018 제주시 새마을부녀회 평가회'를 개최했다.

제주시는 지난 13일 '2018 제주시 새마을부녀회 평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회는 각 읍·면·동 새마을부녀회원 등 1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제주시새마을부녀회(홍경애) 주관으로 개최된 평가회는 1년간 사업성과를 종합 결산하는 자리로 우수부녀지도자 표창으로 시작해 부녀새마을운동 종합평가 시상과 결혼이주여성 사례발표 등으로 구성됐다.

제주시새마을부녀회에선 올 한 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봉사·배려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27명의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께 수의를 전달하는 활동을 25년 동안 이어왔으며, 어려운 이웃 1960가구에 김치나눔사업 및 독거노인 등 360여 가구와 결연을 맺고 밑반찬 나눔 봉사, 어려운 이웃 주거환경 개선사업(도배사업), 결혼이민여성 문화 체험 사업 등을 추진했다.

또한 클린하우스 주변 정화활동 및 숨은 자원 모으기 사업 추진뿐만 아니라 제주시 현안문제인 생활쓰레기 줄이기 실천 및 홍보에도 적극 동참, 청정 제주 만들기에 앞장서 활동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