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12월 13일부터 21일까지

▲ 현대백화점.현대제철 양궁선수단이 지난 13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성산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동계전지훈련을 실시한다. ©Newsjeju
▲ 현대백화점.현대제철 양궁선수단이 지난 13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성산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동계전지훈련을 실시한다. ©Newsjeju

현대백화점 양궁선수단(감독 이은경)과 현대제철 양궁선수단(감독 장영술) 총 11명이 지난 13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성산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동계전지훈련을 실시한다.

이번 전지훈련에서는 현대백화점 양궁선수단 이은경 감독(바로셀로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현대제철 양궁선수단 장영술 감독(런던올림픽 양궁 국가대표 총감독), 한승훈 코치(전 국가대표, 리우올림픽 여자양궁 국가대표팀 리커브 코치)이 양궁선수단을 이끌고 성산읍으로 방문했다.

선수단 구성은 시드니올림픽 여자 2관왕이 윤미진을 필두로 하여 구본찬(리우올림픽 개인․단체전 2관왕), 이승신(전 국가대표), 민병연(2013년 세계주니어 선수권대회 2관왕), 한재엽(2014년 세계주니어 선수권대회 개인2위, 단체1위) (이상 남자), 송지영(2017년미국 라스베가스 월드컵 파이널대회 우승), 전훈영(2015년도 국가대표), 유수정(2018년 마카오 실내 양궁대회 세계신기록 수립)이 (이상 여자) 참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성산읍(읍장 정영헌)은 지난 14일 성산읍 회의실에서 양궁선수단을 환영행사를 열고 기념품 등을 전달했고 전지훈련 기간동안 훈련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성산국민체육센터 무료개방, 체력단련실 제공 등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정영헌 성산읍장은 “동계전지훈련에 성산읍 방문을 환영하며, 나라의 위상을 높이는 국가대표로서의 긍지와 투지를 보여주시는 데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체육활성화 및 동계 전지훈련의 메카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전지훈련 유치, 선수단 방문 등 꾸준히 해주실 것”을 당부했다. 

장영술 현대제철 양궁선수단 감독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성산읍을 방문해 전지훈련을 실시하게 되어 영광이며, 환대해 주신데에 감사하다”고 말하며 “지역아동센터, 신산청소년문화의집 등 읍민과 함께 양궁재능기부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