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우주박물관,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벤트 선보여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벤트 선보여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8.12.2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2일~25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항공우주박물관으로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하 JAM)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는 물론 관객이 직접 마술에 참여하는 일루전매직 공연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이번 일루전매직 공연은 JAM이 진행하는 ‘문화가 있는 박물관’의 일환으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일루전 매직공연. ©Newsjeju
▲ 일루전 매직공연. ©Newsjeju

일루전매직 공연은 관객이 모르는 사이 트릭을 이용해 환상과 같은 마술을 펼치는 것을 말하며, 공연 중간 아이들이 직접 마술에 참여할 수 있어 호응도가 매우 높은 공연이다.

특히 미니글라이더를 활용한 마술, 구름 연기를 활용한 마술 등 과학 원리가 접목된 마술을 선보이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루전매직 공연은 12월 22일, 23일 및 25일에 하루에 2회 진행되며, 24일 월요일은 1회 공연이 진행된다. 2회 공연은 오전 11시, 오후 2시 및 1회 공연은 오후 12시 30분에 진행된다. 

또한, 산타클로스와 사진을 찍는 포토 이벤트, 별똥별전망대 소원편지 달기 행사,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 체험비 할인, 번개레이싱 할인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항공우주박물관의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 홈페이지(www.jdc-jam.com) 또는 담당부서(064-800-2000)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