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때로는 먹을 것도 양보하자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때로는 먹을 것도 양보하자
  • 뉴스제주
  • 승인 2018.12.2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21일 금요일 (음력 11월15일 정해)

▶쥐띠  
 자신의 위치가 지금 인생 항로에서 어느 지점인지 모르는 것은 아닌가. 자기 수양에 힘쓰면서 과거를 한 번쯤 생각해 볼 때다. 2, 8, 11월생 자만은 금물. 건강에 특히 신경 쓰라. 소화 장애로 고생할 수. 1, 3, 6월생 검은색 삼갈 것.
 
 

▶소띠  
 필요 이상 불평불만하지 말라. 상대도 내 마음을 알고 있다. 욕심을 그만 부리라. 1, 5, 11월생은 마음을 비우고 넓게 보면서 새로운 것을 보고 듣는다면 큰 그릇이 될 듯. ㄴ, ㅇ, ㅎ 성씨는 일찍 귀가해 가정에서 자녀와 함께하라.
      
▶범띠  
 지금 비록 힘들고 지쳐도 낙심은 금물.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얻을 수는 없는 법. ㄱ, ㅅ, ㅂ 성씨는 서서히 운이 열릴 수. 미혼자는 결혼이 다소 시간이 지연할 듯하니 때를 기다리라. 11월생은 2, 8월생을 피함이 좋을 듯.  

▶토끼띠  
 명예보다 사업에 신경 쓰라.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현재 위치를 지키는 길만이 살아남는 방법이다. 2, 4, 10월생은 멀리 여행이나 산행은 오늘 하루 하지 말라. 소화에 좋지 않으니 음식이 많은 곳을 피하라. 몸 관리 철저.  

▶용띠  
 진실한 마음이 주위에 비치니 여기저기서 도움에 손길이 올 수. 희망을 품고 착실하게 노력하니 마음에 안정과 여유가 찾아온다. 서비스업 종사자에게 길하고, 문서 관계에도 이득이 있겠다. 4, 5, 6월생은 푸른색으로 단장하라. 북쪽이 길.

▶뱀띠  
'스스로 돕는 자는 하늘이 돕는다'는 말과 같이 ㅇ, ㅈ, ㅍ 성씨는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말없이 주어진 일에 전념하면 도움 줄 자 나타난다. 애정은 옛정에 끌리지 말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도전하라.  

▶말띠  
 순조롭게 나아가도 막히기 쉬우니 무리하게 밀어붙이지 말고 시간을 가지라. 애정은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문제가 풀린다.. 금전 문제도 문서 건으로 이득이 생길 수. 3, 10, 12월생 사업가는 범, 원숭이, 돼지띠와 같이 하면 길.

▶양띠  
 새로운 계획에 좋은 결과 있을 듯. 의욕을 갖고 능력을 한껏 발휘할 시기다. 금전적인 이득도 생길 수. 심신 피로는 자신이 알아서 체크하며 주의하라. ㅁ, ㅂ, ㅊ 성씨는 기분 전환할 시간이 필요. 산을 벗 삼아 여행으로 재충전할 것.

▶원숭이띠  
 착실함을 제일로 해 성급함이나 경솔한 태도를 보이지 않는다면 최고의 날이 될 듯. 사적인 일보다 공적인 일에 성과가 있겠다. 7, 9, 12월생은 제아무리 상대에게 잘 해준다고 해도 애정은 멀어진다.. 잡으려고만 하지 말고 자유를 주라.

▶닭띠  
 현재 순탄함의 연속이지만, 무모한 일에 손을 대면 실패한다. 2, 5, 8, 12월생은 땀의 결실만 기대하고 그 이상을 탐하지 말라. 남에게 베푸는 여유를 가지라. 애정은 혼자 속 태우지 말고 친구나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라.   

▶개띠  
 인내심이 강하고, 끈기 있는 자에게 최상의 날이다. 매사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의외로 좋은 결과가 기다리니 힘을 내라. ㄱ, ㅅ, ㅇ 성씨는 하면 된다는 용기가 절대 필요한 때다. 아내 역시 내조로 협조함이 좋겠다. 노란색이 길. 

▶돼지띠  
 이기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선의를 품고 행동하라. 신중하게 행동하면 서서히 풀리는 운이다. ㅂ, ㅈ, ㅎ 성씨는 애정 문제로 오랜만에 기쁜 날이니 멋진 시간을 보내라. 10, 11, 12월생은 녹색을 피하고 검은색으로 단장하라. 관재수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