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복지, 다목적)회관 소유 마을 대상
12월 21일부터 2019년 1월 20일까지

서귀포시는 마을 주민들이 이용하고 있는 체육시설물에 대해 쾌적한 체육시설 환경 조성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2019년도 마을체육시설 보수·보강사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마을체육시설 보수·보강사업은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선용의 목적으로 조성된 마을운동장 및 체육관, 게이트볼장, 야외운동기구 등에 대해 2억7000만원 범위 내에서 민간자본보조사업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2019년도 사업에 대한 공모는 지난 12월 21일부터 2019년 1월 20일까지 한 달여의 기간을 통해 접수를 진행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건축물관리대장에 등기된 마을(복지, 다목적)회관을 소유한 마을에 한하며, 보조사업비 지원에 대한 자부담 비율은 총사업비의 10% 이상이다.

또한 공모기간에 접수한 서류는 보조사업의 목적과 내용에 따라 사업의 적정성 등 자체심사를 거친 후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적으로 보조사업자를 선정해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 체육진흥과(☎760-3637) 또는 서귀포시 홈페이지(www.seogwipo.g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마을체육시설 보수·보강사업을 통해 마을 주민들이 다채로운 체육활동을 영위하고 편안하게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