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말띠, 명마는 땅바닥을 가리지 않는다
[오늘의운세]말띠, 명마는 땅바닥을 가리지 않는다
  • 뉴스제주
  • 승인 2018.12.2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28일 금요일 (음력 11월22일 갑오)   

▶쥐띠  
4, 6, 8월생 금전 융통하느라 고민하지 말고 평소 돈을 아껴 쓰자. 애정은 진실함을 바탕으로 삼으면 마른 장작에도 불을 지필 수 있겠다. 사업가는 연말연시인 탓에 궁핍한 지갑에서 나갈 돈이 많겠다.  
 
 

▶소띠 
 ㅅ, ㅍ, ㅎ 성씨 사업가는 황금 들판을 만들 시기가 얼마 남지 않았구나. 기회는 잡고, 과욕은 버리라. 2, 5, 7월생 가족의 근심·걱정을 혼자 모두 지는 격. 내게 투자하는 것은 미래를 보는 것이다. 현재를 즐기기보다 훗날의 보람을 선택하라.

▶범띠  
3, 10, 12월생은 내 색깔을 찾아야 할 때다. 남 좋은 일을 해주다가 내 호주머니 돈 나가는 줄 몰라 가족 불만은 커져만 가는구나. ㄴ, ㅌ, ㅊ, ㅎ 성씨 화공업, 교육업 종사자는 건강 관리가 절실하다. 노란색은 흉.       

▶토끼띠  
 ㄷ, ㅇ, ㅈ 성씨 금융업, 자동차업에 종사자는 나뭇가지에 바람 잘 날 없다. 긴장을 늦추지 말라. 1, 11, 12월생은 사랑하는 이가 배신해 불신과 고독이 닥쳐온다. 여유와 넉넉함을 보이는 것이 좋겠다. 동쪽이 길.       

▶용띠  
2, 9, 12월생은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던 것처럼 편안한 상대를 만날 수.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좋겠다. 울고 싶을 때 참을 수 있는 강한 자가 돼라. 나약함은 가족의 근심을 더한다.   

▶뱀띠  
 ㅈ, ㅌ, ㅇ 성씨는 개성을 추구하라. 한입에 삼켜 버리려고 으르렁대는 이가 있다. 용, 양, 소띠 도움이 필요하다. 6, 8, 9월생은 불꽃이 만발할 운이니 화재를 예방하자. 남모르는 비밀이 노출된다.  

▶말띠  
1, 3, 5월생은 새로운 환경에 적응을 잘한다. 직장인은 상사에게 인정을 받겠고, 주위에서도 칭찬에 인색하지 않겠다. ㄴ, ㅇ, ㅎ 성씨는 불경기여서 사업에도 불똥이 튀겠다. 꽃을 보려면 봄을 기다리는 지혜도 가져야 한다.  

▶양띠  
3, 6, 8월생 오후에 만날 사람 중 ㅂ, ㅊ, ㅎ 성씨가 훌륭한 거래 상대다. 돈 가치를 명심하되 인색해 하지는 말라. ㄱ, ㅅ, ㅍ 성씨는 짜증만 가득한 날이니 일찍 귀가해 휴식하면서 하루를 반성하라 소화 장애 조심.       

▶원숭이띠  
 ㅁ, ㅊ, ㅎ 성씨는 사업해도 괜찮은 시기지만 도전 의식은 부족하고 변화를 싫어해 제자리 걸음만 하는 격이다. 변화를 추구하고 자신감과 모험심을 보강하라. 7, 9, 11월생 내숭은 그만 떨고 과감히 다가서자. 북쪽에서 반가운 소식이 온다.     
▶닭띠  
1, 5, 12월생은 바늘방석에 앉은 격이다. 내가 선 자리가 내 것이 아니어서 불안감이 가득하다. 정직한 자세로 매사 정진하라. ㄱ, ㅇ, ㅈ 성씨는 충동 구매를 삼가라. 후회할 일은 예방하는 것이 상책이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할 때다.
      
▶개띠  
 사랑이 가장 귀한 것이나 인생의 전부는 아니다. 2, 3, 7월생은 내 미래를 위해 현실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좋겠다. ㄱ, ㄴ, ㅍ 성씨는 사업 성공을 위해 부하 직원을 잘 다스리는 것도 한 방법이다. 하인 다루 듯하지 말라.       

▶ 돼지띠  
4, 5, 8월생은 투자에 눈멀면 가정을 잃을 수 있음을 알라. 가진 행복을 지켜나가는 것도 부자가 되는 길이다. ㅂ, ㅈ, ㅎ 성씨는 기다려야 애정을 쟁취할 수 있다. 사랑은 받는 것 없이 주는 것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