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종합사회복지관-휴모루심리상담센터

▲ 제주종합사회복지관과 휴모루심리상담센터 지난 11일 휴모루심리상담센터에서 의료지원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Newsjeju
▲ 제주종합사회복지관과 휴모루심리상담센터 지난 11일 휴모루심리상담센터에서 의료지원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Newsjeju

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교정)과 휴모루심리상담센터(센터장 김성미)는 지난 11일 일도2동에 위치한 휴모루심리상담센터에서 의료지원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위 협악은 학교폭력으로 인한 트라우마, 가족 간 갈등 등으로 인한 심리적 불안,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저소등 아동 가정들에게 심리치료 및 상담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 협약이다.

이법 협약을 통해 제주시내 심리치료가 필요한 저소득 아동가정 발굴 및 의료비 지원을 통한 심리적 안정을 도모할 예정이다.

또한, 단순 의료비 연계 및 심리치료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례관리 아동들을 대상으로하는 사례컨퍼런스도 함께 진행하기로 협약했다.

제주종합사회복지관 문교정 관장은 "그 동안 집에서 마음의 병을 키워왔던 많은 아동.청소년들이 다시 밝게 웃을 수 있도록 사례발굴 및 치료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