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 '심향' 주말 저녁 뷔페 50% 할인...2월 28일까지

▲ 제주칼(KAL)호텔은 겨울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을 위한 뷔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Newsjeju
▲ 제주칼(KAL)호텔은 겨울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을 위한 뷔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Newsjeju

제주칼(KAL)호텔은 겨울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을 위한 뷔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정규 교과과정을 졸업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졸업생 본인에게 제주칼호텔 뷔페 레스토랑 ‘한라’의 중·석식 뷔페와 중국관 ‘심향’의 중국식 주말 저녁 뷔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졸업생은 학교명, 이름 등의 인적 사항을 기재해 할인 받을 수 있고, 졸업생 외 동반 이용객은 기존 할인(제주도민 20%, 스카이클럽 회원 25%) 혜택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칼호텔 '한라'는 겨울부터 석식 뷔페 라이브 코너에 업진살, 안창살 등 제동한우 구이 메뉴를 추가했으며 금~일요일 저녁에 운영되는 (2월부터 토, 일요일로 변경) '심향'의 중국식 주말 저녁 뷔페는 제주의 유일한 중국 음식 뷔페다.

제주칼호텔 졸업 축하 뷔페 할인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계속되며, 전화 또는 홈페이지(ttp://www.kalhotel.co.kr)로 예약하거나 문의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